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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3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3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3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3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3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3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3Q 2주에 15%이상 하락
2024.3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3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3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3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3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3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3Q 2주에 15%이상 하락
2021.11.26
현대모비스 - 전동화 부품 : 모터, 인버터, ICCU 및 배터리시스템 등 E-GMP의 전동화 부품 공급 예정
[삼성증권 임은영] 전기차는 어떻게 돈을 버는가?
배터리팩은 배터리 모듈에 BMS, 냉각 팬을 포함한 온도 조절 장치 인버터 컨버터 등 전원 차단 및 관리 장치 보호 시스템을 장착하여 완성된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BSA(Battery System Assembly) 라고 칭한다 BSA 와 구동 모터는 최소 2025 년까지는 현대모비스의 독점 공급 지위가 유지될 전망이다 이후 소싱이 다변화되어도 그룹내 M/S 는 70% 이상 수준에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한다. 현대모비스는 CATL과 함께 C ell to Pack 에 대한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배터리 전체 시스템에서 대한 영향력은 향후에도 유지될 전망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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