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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1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5.1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5.1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5.1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5.1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5.1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5.1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5.1Q 반등강도(30~40)
2025.1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5.1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5.1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5.1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5.1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5.1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5.1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5.1Q 반등강도(30~40)
2022.09.13
국내 주요 업체 대표 신작 및 전력 요약
[신영증권 김혜령] 아직 끝나지 않은 게임


게임시장에는 넷플릭스 또는 스포티파이 같이 시장을 지배하는 플랫폼이 없다. 게임은 디바이스와 장르, BM(Business Model, 과금 구조), 이용자의 특성에 따라 ‘Steam(스팀)’과 ‘Google Play Store(구글 플레이스토어)’,
‘Play Station Store(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)’ 등 각기 다른 방법으로 게임이 유통되었기 때문이다. 하지만 코로나19가 촉매로 작용해 클라우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 메가플랫폼이 게임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한다.
당사 시나리오 분석 결과, 인기 IP(Intellectual Property)는 게임로 하여금 이익률이 높은 자체플랫폼 전략을 선택하게 한다. 자체플랫폼 전략은 타사의 메가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보다 이익률이 약 +17%P 높다. 따라서 인기 IP를 보유하거나 제작할 수 있는 업체의 수익성과 기업 가치가 두드러질 전망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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