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
반도체
반도체소재부품
반도체장비
차/전력반도체
후공정/기판
2차전지
2차전지소재
2차전지장비
폐배터리
자동차
자동차부품
디스플레이
전기전자
수소
신재생에너지
원자력
에너지/원자재
5G/통신
자율주행
AI/AR/VR
로봇
항공/우주/방위
UAM
철강
비철금속
화장품/유통
여행/카지노
음식료
의류신발
폐기물
플라스틱
미용/의료기기
조선/해운
인터넷/보안
게임
엔터/미디어
정유/화학
건설
기계/유틸
투자관련
경제/통계
기타
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1.09.13
글로벌 레코드사 부문별 매출액 비중(2020) / 글로벌 음원 스트리빙 서비스 점유율
[이베스트증권 안진아] 보고 듣고 느끼고


- 기존 수익 창출원이었던 앨범 판매 등 피지컬 매출은 전년대비 11.6% 감소
- 반면, 스트리밍 음원 매출은 $134 억달러로 2015 년 대비 4 배 이상 증가, 전체 시장의 62% 비중
- 기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넘어 음악 콘텐츠는 영상 스트리밍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
- K-POP 콘텐츠를 소비하는 음원 플랫폼은 동영상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'YouTube'가 압도적
엔터/미디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