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
반도체
반도체소재부품
반도체장비
차/전력반도체
후공정/기판
2차전지
2차전지소재
2차전지장비
폐배터리
자동차
자동차부품
디스플레이
전기전자
수소
신재생에너지
원자력
에너지/원자재
5G/통신
자율주행
AI/AR/VR
로봇
항공/우주/방위
UAM
철강
비철금속
화장품/유통
여행/카지노
음식료
의류신발
폐기물
플라스틱
미용/의료기기
조선/해운
인터넷/보안
게임
엔터/미디어
정유/화학
건설
기계/유틸
투자관련
경제/통계
기타
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2.09.26
국내 게임사 PC 및 콘솔 게임 출시 계획
[유안타 증권 - 이창영] K게임, 찐 K 컨텐츠

한국형 P2W 모델은 다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확대로 잠시 성장을 이어갔지만
(1) 세계 최대게임 시장인 중국의 판호를 통한 신규 출시 규제
(2) 국내 시장 포화 및 경쟁 심화
(3) P2W 이아닌 게임의 국내외 흥행 등으로 한국형 P2W 모델은 사실상 성장이 어려워지게 되었고 ,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새로이 북미 유럽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PC 및 콘솔 게임 시장 진출에 개발력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.
관련 목록
게임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