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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1.11.17
농심 주요 진출 국가의 1 인당 평균 라면 소비량 / 북미(미국/캐나다) 지역 매출액 추이 및 전망
[키움증권 박상준] 22년 전망 : 회복과 기회


최근, 농심은 어느 정도 전국적인 유통망을 완성하고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시도 하고 있다 . 상대적으로 열악한 미국 중부 남부 지역의 커버리지 확대와 함께 , 기존 유통망에 신제품 라인업을 추가하고 있다 . 지난 2 년간 너구리 짜파게티 짜파구리 신라면 건면 등 한국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들을 확대하였고 , 최근에는 코스트코에 돈코츠 큰사발 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. 특히 , 내년에는 미국 제 2 공장 증설로 인해 , 생산능력이 +30~40% 정도 확대 되기 때문에 , 신제품 성과에 따라 북미 지역 내 농심의 위상이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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