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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4.4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4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4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4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4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4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4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4.4Q 반등강도(30~40)
2022.11.14
편의점 방문 목적 / 편의점 트랜드
[메리츠증권 김정욱] 음식료/유통: 중간은 없다


편의점 방문의 구매 목적은 식료품 구매 비중이69.5%
식료품 카테고리 판매 동향은 간편식류 +32.3%, 과자류 +27.4% 증가
비식료품 구매는21.7%, 상비약+15.8%, 담배 +9.1%, 의약외품 +5.8% 증가했으며 비식품 중 대표적인 자가검사키트 구매의44.3% 사례가 다른 상품의 동반 소비로 이어짐
편의점 브랜드 이미지는 CU/GS25 쇼핑 경험 , 다양한 상품 종류 , 다수의 신상품 , 이벤트 행사가 풍부
이마트 24 는 PB 상품이 많은 이미지 , 미니스톱은 이색적인 상품이 많은 이미지
연령대별 방문 목적의 경우 30 대 73.4%< 20 대 74.3% < 10 대 80.2% 순으로 식료품 구매 목적이 높게 나타남 . 10 대~20 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형마트/SSM 채널의 대체 효과 지속될 전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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