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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1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5.1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5.1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5.1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5.1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5.1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5.1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5.1Q 반등강도(30~40)
2025.1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5.1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5.1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5.1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5.1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5.1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5.1Q 2주에 15%이상 하락 2025.1Q 반등강도(30~40)
2022.05.19
유통업 투자 전략
[흥국증권 박종렬] 유통 : 오프라인의 축제


면세점은 지난 2020년 코로나19 영향으로 큰 폭의 매출 감소를 겪었고, 지난해 따이공 위주의 매출 견인으로 전년비 16.0% 성장하면서 회복세를 보였다. 올해도 전년의 회복세에 이어 성장세는 유지될 것이다. 다만, 해외입출국이 아직까지는 자유로운 상황이 아니고, 각국간 입국 제한 해제도 좀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라 회복 속도는 더딜 전망이다. 공항면세점은 부진하겠지만, 시내면세점에 대한 기대감은 유효하다. 국내 면세점의 바잉파워나 할인율 등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해도 따이공들의 활약으로 시내면세점의 강세는 유지될 전망이다. 아직까지는 입출국자수가 크게 증가하지 못하고 있지만 향후 코로나19 상황의 진전에 따라 큰 폭의 증가가능성은 열려 있기 때문에 주목할만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