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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3Q 분기별 매출액 성장 2024.3Q 분기별 영업이익 성장 2024.3Q 분기별 수주잔고 성장 2024.3Q 8주에 80%이상 상승 2024.3Q 신저가대비 100%이상 상승 2024.3Q 50일신고가+신저가대비 70%이상 2024.3Q 2주에 15%이상 하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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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4.24
전력관리 기술 핵심 : BMS, 인버터, 통합 열관리시스템
[한화투자증권 김성래] 자동차 : EV - Big Wave
인버터 제어 SW 최적화 설계 능력으로 고성능 차량 상품성을 구현
모터에 일시적으로 강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압을 높이거나 인덕턴스(모터의 관성 저항)를 낮출 경우 배터리/모터 순간 과부하에 따른 발열에 따라 차량의 전력 손실이 나타나면서 주행 가능 거리가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.
따라서, 인버터 최적 제어설계 능력이 부족한 업체들은 에너지 손실을 줄이 기 위해
1)배터리 용량을 키우거나
2)과열 되기 전 전압을 제한해야 한다.
배터리 용량이 커지면 차량의 중량이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에너지 효율이 높아지지 않는다.
전압을 제한하면 성능 최적화가 불가능하다.
즉, 고성능과 고효율을 동시 구현하는 데 있어 각 주행모드에 맞게 인버터 제어 파라미터를 달리 할 수 있는 제어SW 설계 능력이 핵심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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